Title

공지사항

콘투락투벡스겔 공지사항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씨앤씨헬스케어, 한림화상재단에 '콘투락투벡스겔' 의약품 기부

작성일

2022-11-08

조회수

10


㈜씨앤씨헬스케어가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화상 흉터 치료를 지원하고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지난 4월 26일 한림화상재단에 4천만 원 상당의 독일 오리지널 흉터 치료제 '콘투락투벡스겔 10g'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씨앤씨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의약품 기부는 흉터 치료가 꼭 필요한 우리 이웃의 화상 흉터 치료를 목적으로 마련되었다"면서, "이웃들의 몸과 마음의 흉터가 치유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한림화상재단에 콘투락투벡스겔을 기부했다"고 설명했다. 

기부 물품인 콘투락투벡스겔은 독일 멀츠의 오리지널 흉터 치료제로, 피부 회복을 촉진하며 피부 깊숙한 흉터도 개선한다. 해당 의약품은 수술, 절단, 화상, 사고 후의 비대성∙켈로이드성∙운동 제한성 또는 미용적 피부 손상 시 흉터, 외상성 경축, 상흔성 협착에 효능, 효과를 보인다. 

오랜 기간 전 세계 60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사용되어 오며 흉터 치료에 효과가 있음이 입증된 일반 의약품으로, 현재 국내에서는 10g, 20g, 50g이 약국 등의 판매처에서 정식 유통되고 있다.


한편 한림화상재단은 한림대학교 한강성심병원 직원들이 '우리 환자는 우리가 도와보자'라는 취지 하에 2003년부터 모금을 시작, 많은 이들의 동참으로 2008년 6월 공식 출범한 사회복지법인이다. 

설립 이후 후원자들과 함께 경제적 어려움으로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해 생명의 위협과 장애를 겪고 있는 화상환자를 위한 의료비 지원사업을 시작하였으며, 수많은 화상환자들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기부 및 의료기술 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Title